#02.JobRepeatManager - 01
형태 및 이름 |
설명 |
public string key |
- Job이 생성 될 때 등록되어질 이름(Key) 값 입니다. - GameObject로 생성 될 때의 name과 동일합니다. |
public float repeatDelay |
- 반복 형태의 Job일 경우 Delay Time(Second)입니다. |
public int repeatCount |
- 반복 형태의 Job 일 경우 반복할 횟수 입니다. - 이 값이 0 이면 무한 반복합니다. |
public int executeCount |
- 현재 까지 수행한 반복 횟수 값 입니다. - executeCount 가 repeatCount 보다 커지면 자동으로 Job이 드랍됩니다. (repeatCount 가 0 이면 무한 반복합니다) |
public IEnumerator jobCoroutine |
- Job을 수행함에 있어 Delegate 형태뿐만 아니라 Coroutine으로 돌리고 싶은 경우 이용할 수 있는 IEneumerator 입니다. - JobTodo 보다 우선시되어 수행됩니다.
- 아직 연구중인 Coroutine 구조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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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ublic JobTodo |
- 원형) - 수행할 내용이 들어갈 수 있는 Todo delegate입니다. - Job을 반복적으로 수행할 때의 수행시킬 내용을 여기에 넣으면 됩니다. |
public JobEndAction |
- 원형) public delegate void JobEndAction( params object[] param) - 모든 반복횟수를 마무리 한 후 Job이 Drop되기 직전 호출되는 JobEndAction Delegate 입니다. - Drop 되기전 한 번 호출됩니다. - null 일 경우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. |
public JobTodoCondition |
- 원형) public delegate bool JobTodoCondition( params object[] param) - 반복 수행함에 있어 JobTodo를 실행하기 전 수행(Execute)할 것인지 말 것인지 조건을 넣기 위한 Delegate 입니다. - JobTodoCondition에서 return true 일 경우 JobTodo를 수행합니다. return false 이면 JobTodo를 호출하지 않습니다. - null 일 경우 무시됩니다. |
public JobAutoDropCondition | - 원형) - Job이 반복 수행되어지다가 자동으로 중단되기 위한 조건을 넣을 수 있는 Delegate 입니다. - JobAutoDropCondition에서 return true 일 경우 Job이 드랍(Drop) 됩니다. return false 일 경우 무시합니다. - null 일 경우 무시됩니다. |
public JOB_STATE | - 현재 Job의 상태를 표현하는 값 입니다. - public enum JOB_STATE > NONE : 초기화 용 > JOB_EMPTY : Job이 없음 > JOB_STANDBY : Job이 수행 대기중 > JOB_WORKING : Job이 Todo를 수행중 > JOB_WAITING : Job이 TodoCondition 으로 인해 대기중 > JOB_DROP : Job이 Drop되어질 예정 |
public IEnumerator worker |
- 자동으로 JobRepeatManager를 통해 관리되어 지므로 건들지 않는게 좋습니다. |
public object[] parameter | - Todo, EndAction, TodoCondition, AutoDropCondition Delegate의 param에 전달되어지는 Parameter 입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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