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 4. 6. 19:18
#1. Engine System
+ WinMain - EngineSystem
+ EngineCore (현재 글)
+ EngineError
+ MainNode
#2. FrameWork
+ Grahpics
+ Image - SpriteData
+ Layer
+ Input
+ Game
+ Manager
+ Game Interface
+ Utility
#3. Testing Module
+ 2D Image Test
+ 2D Animation Test
+ Game UI Test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이번 글에서는 이전에 적어둔 EngineSystem Class에서 불렀던 EngineCore Class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먼저 헤더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헤더에는 단순히 아래와 같이 std::vector 로 std::Thread 컨테이너만 있습니다.
보시는 것과 같이 engineCore Class 에서는 std::Thread 를 이용하여
멀티쓰레드를 사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.
그리고 멀티쓰레드에서 일할 내용이 들어갈 가상함수 CoreSupport ( ) 함수가 있습니다.
'MyProject > Sephy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une_Engine #1_EngineError.h (0) | 2017.04.07 |
---|---|
June_Engine #1_EngineCore.cpp (2) (0) | 2017.04.07 |
June_Engine #1_EngineSystem (0) | 2017.04.06 |
June_Engine #1_WinMain (0) | 2017.04.06 |
June_Engine #1_메뉴얼(Manual) (0) | 2017.04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