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ed by REDFORCE 2017. 4. 6. 19:18

#1. Engine System

 + WinMain - EngineSystem

 + EngineCore (현재 글)

 + EngineError

 + MainNode


#2. FrameWork

 + Grahpics

 + Image - SpriteData

 + Layer

 + Input

 + Game

 + Manager

 + Game Interface

 + Utility


#3. Testing Module

 + 2D Image Test

 + 2D Animation Test

 + Game UI Test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이번 글에서는 이전에 적어둔 EngineSystem Class에서 불렀던 EngineCore Class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먼저 헤더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헤더에는 단순히 아래와 같이 std::vector 로 std::Thread 컨테이너만 있습니다.


보시는 것과 같이 engineCore Class 에서는 std::Thread 를 이용하여 


멀티쓰레드를 사용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.



그리고 멀티쓰레드에서 일할 내용이 들어갈 가상함수 CoreSupport ( ) 함수가 있습니다.

'MyProject > Sephy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June_Engine #1_EngineError.h  (0) 2017.04.07
June_Engine #1_EngineCore.cpp (2)  (0) 2017.04.07
June_Engine #1_EngineSystem  (0) 2017.04.06
June_Engine #1_WinMain  (0) 2017.04.06
June_Engine #1_메뉴얼(Manual)  (0) 2017.04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