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June_Engine Project Introduce]
본 프로젝트는 글쓴이 저자 'REDFORCE'의 개인 프로젝트로
DirectX 기반 2D Game Engine을 개발함으로
다양한 고통(?)과 인내심을 고양(?)시킬 목적으로 진행 중에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.
본 프로젝트는 2017년 1월 1일 부터 시작되었습니다.
프로젝트 계획 큰 흐름도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고 있었습니다.
1. DirectX 기반 2D Game FrameWork 개발 (90%완료)
2. June_Engine FileSystem 및 Renderer 개발 (90%완료)
2. WinAPI 기반 DirectX를 활용한 June_Engine GUI 개발 (현재 개발중)
3. June_Engine 멀티쓰레드를 적용한 병렬 처리 기반 시스템 개발 (미구현)
4. C++ Script 제작 지원(미구현)
5. AudioKinetic SDK를 이용한 Sound System 개발(미구현)
[2017년 3월 12일 현재]
3단계(Engine GUI)를 개발중이며 MFC를 이용하지 않는 상황이기 때문에
WinAPI를 이용한 GUI 개발에 있어 상당히 곤혹을 겪고 있습니다. (한강 뛰어내리고 싶을 정도...)
프로젝트 소스 코드 자체는 오픈 소스로 공개되어 있으며
[GitHub]
https://github.com/redforce01/DirectX_Engine
[주의] 현재 진행 중인 프로젝트 버전은 Branch : Kim-Jaejun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깃허브 위 링크에서 프로젝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모바일 플랫폼 등 멀티 플랫폼에 대한 것은 고려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
OpenGL을 사용하지는 않습니다.
본 프로젝트에 참여 하시고 싶으신 분은
본 블로그의 방명록,
이메일( redforce01@naver.com )
카카오 ID : redforce01
로 연락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엔진에 대한 개발 된 자세한 시스템 내역은 추후에 계속 포스팅을 적으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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