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 3. 12. 15:55
2017년 3월 12일.
현재 DirectX 기반 2D game Engine을 제작하고 있습니다.
Win32 API 환경과 DirectX를 기반으로 2D Game Engine Client 을 개발중입니다만
계획했던 플랜대로 진행하기가 너무 버거운 관계로 속도를 제대로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.
그래서 관심이 있으시다면 함께 개발해나가실 공동 프로젝트 인원을 구하고 있습니다.
인원은 1~3명으로 잡고 있으며, 인원이 다 확보 될 시 프로젝트 개발자 모집은 중단할 예정입니다.
현재 In Game FrameWork는 개발이 완료 된 상태이며
Win32 API 환경을 토대로 Engine GUI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
참여 자격 조건은
C++ / WinAPI / STL에 대해 관심있으시거나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을 받고 있습니다.
글쓴이 저자는 본명 : 김재준 으로 'REDFORCE'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.
엔진 개발 방송을 함께 자주 진행하고 있으며 [Twitch] ( https://www.twitch.tv/redforce01 )
언제든 관심 있으신 분은 해당 트위치 채널 또는
카카오 ID : redforce01
로 연락주시면 이야기 나눠드리겠습니다.
자세한 엔진에 대한 내용은 June_Engine 게시판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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