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 8. 30. 15:28
Sephy Engine으로 제작한 맵 툴(MapTool) 입니다.
Engine에서 제공해주는 UI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제작하였습니다.
제작하고있는 게임에 맞춰서 제작한 맵툴 이기 때문에 다소 특이한 기능들이 몇가지 첨부 되어 있습니다.
기본적으로 Isometric 을 기반으로한 타일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,
일반 타일, 오브젝트, 이벤트 오브젝트로 분류하여 오브젝트들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.
맵툴은 추후에 어떤 데이터가 생길 것인가 하는 문제 때문에 설계기간이 길어져서 프로그래밍 작업 기간은 짧으나 실제 제작기간은 상당히 오래걸렸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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